[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스타일을 완성하는 뷰티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협업해 '랩코스 미키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한다.

‘랩코스 미키 콜라보 에디션’은 “심플하지만 특별한(MAKE IT SIMPLE, BUT SIGNIFICANT)”이라는 주제에 맞게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흰색 배경에 깔끔한 검정색 미키 드로잉은 콜라보 에디션이 가진 아티스틱하고 모던한 감성을 잘 드러냈다. 또한, 베이스 제품부터 색조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이 넓다.

이번 콜라보 에디션은 총 4종으로 선보인다.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멀티 베이스인 ‘밀착 프리데이션 SPF37/PA++(28,000원/15g)’, 아시아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8가지 컬러를 담은 ‘컬러-핏 섀도우 키트(28,000원/10g)’, 바르는 즉시 입술에 밀착되며 선명한 발색이 특징인 틴트 마그넷(13,000원/4.4g), 디즈니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쿠션 퍼프 디즈니(9,000원/4개입)’로 구성됐다.

“심플하지만 특별한(MAKE IT SIMPLE, BUT SIGNIFICANT)”이라는 주제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품의 기능에도 반영이 되었다. ‘밀착 프리데이션’의 경우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이 하나로 합쳐져 메이크업 단계를 줄일 수 있다.

 

‘컬러-핏 섀도우 키트’에는 데일리한 핑크 컬러부터 포인트 색상까지 포함되어 있어 치크&아이 멀티 제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틴트 마그넷’은 립스틱의 장점인 발색력과 틴트의 장점인 지속력을 모두 담았다.

랩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과거 랩코스에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할 때마다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며 “이번에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미키 캐릭터가 랩코스만의 제품력과 만나 시너지효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랩코스 미키 콜라보 에디션’은 전국 랩코스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랩코스(LAPCOS)는 편집형 SPA 브랜드인 ‘랩(LAP)’의 코스메틱 라인으로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섀도 등 색조부터 클렌징오일, 자외선차단제, 핸드크림 등의 기초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