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패밀리(19,500원) 사이즈 이상 구입하면, 외출 시 음식물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슈렉 피크닉 3단 쿨러백’을 4,900원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패밀리(19,500원) 사이즈 이상 구입하면, 외출 시 음식물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슈렉 피크닉 3단 쿨러백’을 4,900원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슈렉 피크닉 3단 쿨러백’과 ‘장화신은 고양이 3단 쿨러백’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쿨러백은 용도에 따라 지퍼를 열어 2단, 3단으로 사이즈 확장이 가능해 2L 페트병도 거뜬히 담길 정도로 넉넉한 크기가 특징이다.

또한, 끈 길이를 조절해 어깨에도 멜 수 있으며, 보조 손잡이가 달려 있어 피크닉을 즐길 때 휴대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친숙한 애니메이션 ‘슈렉’ 과 ‘장화신은 고양이’ 캐릭터를 모티브로 만들어 귀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쿨러백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소진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구입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행사 참여 시 구매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되며, 타 쿠폰 및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적용은 불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SPC 그룹에서 진행하는 통합 캠페인의 일환으로 드림웍스 캐릭터를 입힌 쿨러백을 선보이게 됐다.”며 “귀엽고 실용적인 슈렉 쿨러백과 함께 즐거운 나들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