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더마코스메틱의 색조브랜드 ‘셀레피트’가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에서 브랜드 모델 박환희의 ‘셀카 최애템’으로 꼽힌 ‘유피덤 팩트’ 제품에 대해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쉽게 무너지지 않는 화장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났으며, 이에 커버력과 지속력을 동시에 갖춘 유피덤 팩트 제품을 특별한 이벤트로 선보이게 됐다”고 의의를 밝혔다.

이처럼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노력 중인 ‘셀레피트’는 민감한 피부에도 메이크업이 가능한 더마코스메틱의 색조 브랜드로 많은 피부 고민에도 색조화장을 포기할 수 없는 고객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수많은 컬러 테스팅을 통해 아시아인에게 가장 적합한 컬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는 출시와 동시에 온라인 및 SNS상에서는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중에서도 모든 피부타입에 적합하며, 기초와 색조 기능성을 모두 보유하고 있는 ‘유피덤 팩트’가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유피덤 팩트’는 24일 국내 대표 뷰티정보 프로그램에서 배우 박환희의 셀카 필수 아이템으로 공개된 쿠션팩트 제품으로 얼굴 단점의 보완은 물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있어 색조메이크업 시에도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은 높은 커버력으로 컨실러를 바른 듯한 느낌을 주며, 트러블 진정까지 도와주고 있어 바를수록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쿠션팩트로 알려져 있다.

박환희는 “유피덤 팩트는 커버력이 좋은데다 발림성까지 가벼워 수정 화장이 필요 없는 쿠션팩트다. 트러블이 올라왔을 때 발라도 피부컨디션이 좋아 보일 정도로 만족스럽다”며 최애템으로 소개했다.

한편, 대한민국 No.1 뷰티채널을 통해 소개된 ‘셀레피트’의 ‘유피덤팩트’의 자세한 제품 정보와 1+1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