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계열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의 하프클럽이 26일부터 28일까지 주말간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열고, 카테고리별로 여름철 인기 아이템을 엄선한 특가상품 행사도 진행한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LF 계열 온라인 쇼몰 운영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하프클럽이 26일부터 28일까지 주말간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열고, 카테고리별로 여름철 인기 아이템을 엄선한 특가상품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하프클럽 회원에게 모바일 앱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6월 4일까지는 신규회원들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회원 선착순 5,000명은 바리스타 룰스 커피 및 킷캣 초콜릿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하고 게시글 주소를 댓글로 남긴 50명에게는 3,000원 적립금을 지급하며, 기존 회원들도 참여 가능하다.

카테고리별 특가상품으로는 여성커리어 브랜드 페이지플린이 베스트 코디 아이템을 구성해 주말 한정 20%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티셔츠와 블라우스, 원피스 등을 7천원대부터 판매한다. 여성캐릭터 브랜드 커스텀에이블의 여름 인기 상품 40종은 7,900원부터 살 수 있으며, 블루레이스는 30여 종을 9,700원부터 판매한다.

쿠기와 드넬, 바닐라비, 샐리의 여성영캐주얼 제품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여름철 데일리 티셔츠는 브랜드별로 5%를 추가 할인하는 등 최대 73% 저렴하게 구성했다.

뱅뱅과 체이스컬트는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90%까지 세일하고, 칼카니의 남성 캐주얼 반팔 티셔츠는 5,900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다. 패션슈즈 브랜드 지즈(JIZ)는 여름 시즌을 맞아 웨지힐과 스포트 샌들 등 26종을 1만원대로 판매한다.

스포츠, 골프웨어 특가상품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르까프의 기능성 트레이닝 티셔츠와 팬츠 63종은 1만원대부터 판매하고, 크록스 인기 품목 32종은 2만원대부터 살 수 있다. 잭니클라우스의 남녀 티셔츠와 팬츠 30종은 2만원대, 휴베스의 초경량 메쉬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는 1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하프클럽 이화정 부장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여름 아이템을 엄선해 주말 동안 더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특가 행사를 구성했다”면서 “다양하게 준비한 이벤트 행사에도 참여해 할인과 경품 혜택도 누려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