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무더운 여름철은 피지 분비량이 늘어나 개기름으로 인해 피부가 번들거리고 메이크업이 금방 무너지기 쉽다. 때문에 여름철 메이크업을 할 때는 유분감을 잡아주면서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품을 사용해야 된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여름철을 맞이하여 강력한 피부 커버와 뽀송한 마무리감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쇼킹반반쿠션 블루에디션’(이하 ‘반반쿠션 블루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반반쿠션 블루에디션’은 개기름, 트러블, 주근깨, 모공, 홍조 등 어떤 피부 타입이라도 강력하게 커버하는 커버쿠션과 유분 조절이 가능하고 산뜻한 뽀송쿠션이 하나로 합쳐진 신개념 쿠션이다.

자연유래성분인 [빙하수+해양심층수+스쿠알란]과 라벨영만의 기술력으로 획득한 강력한 피지조절 특허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 시 무분별한 유분을 조절하여 방금 메이크업한 느낌을 하루 종일 유지할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지난 해 첫 출시된 반반쿠션 오리지널 버전은 독특한 외형과 제품력으로 출시되자마자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판매량이 빠르게 상승하였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곧 다가올 여름에 대비해 뽀송함에 초점을 맞춘 반반쿠션 블루에디션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커버쿠션과 뽀송쿠션이 합쳐졌기 때문에 반반쿠션 하나만 가지고 있어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반반쿠션 블루에디션’은 라벨영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