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직수입 명품매트리스 창고형 매장인 오렌지슬립(orangsleep)에서 6월을 맞아 할인판매와 더불어 여름이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템퍼페딕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수입매트리스 전 상품을 할인판매하고 ‘박홍근 홈패션’과 협업하여 구매고객 전원에 여름이불을 증정한다.

또한 여름이불 증정 이벤트와는 별도로 기존에 진행 중이던 무료배송, 메모리폼 베개 2개 증정, 방수커버 2개 증정 등의 오렌지슬립만의 증정 이벤트는 기존 그대로 진행된다.

한편 오렌지슬립은 경기도 하남과 부천, 수원 동탄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하남과 부천 매장은 100평대, 새로 오픈한 수원 동탄점은 250평대 큰 규모를 자랑한다.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와 아메리칸스타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전시돼 있다. 모두 Made in USA 제품이며,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대형 매장이다.

오렌지슬립 이명원 대표는 “’박홍근 홈패션’과 협업해 이 같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며 “이불업계에서 품질성을 인정받은 업체인 만큼 소비자분들의 만족도 클 것”이라고 예상했다.

전 상품 할인판매와 여름이불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선전화 또는 오렌지슬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