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은 힘든 육아와 바쁜 일상으로 지친 고객들에게 활력과 즐거움을 주고자 물티슈 탑 쌓기 대회 ‘앙탑10(ENTOP1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2017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1위 신생아 물티슈 기저귀 전문 브랜드 앙블랑은 힘든 육아와 바쁜 일상으로 지친 고객들에게 활력과 즐거움을 주고자 물티슈 탑 쌓기 대회 ‘앙탑10(ENTOP1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앙탑(ENTOP)'은 앙블랑만의 이색적인 정기 이벤트로 온 가족이 육아하면서 참여 가능해 매번 진행할 때마다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앙블랑 아기 물티슈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열리는 탑 쌓기 대회는 앙블랑 품목 중 휴대용과 라이트캡 형을 제외한 전 제품으로 10층을 쌓은 후 사진을 찍어 필수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 중 한 곳에 게재함으로써 참여 할 수 있다.

영유아용 물티슈, 아기 기저귀 유해성분 논란 속에도 깐깐한 엄마들로부터 안전한 친환경 물티슈로 추천받고 있는 앙블랑은 ‘더블세이프(Double safe)' 등 법적 테두리보다 엄격한 이중 안전정책을 펼치며, 국민 물티슈로 신뢰받고 있다.

이번 앙탑(ENTOP) 대회 당첨자는 이벤트기간 동안 물티슈를 10층까지 잘 쌓은 후 멋지게 찍어 올린 사진 중 추첨으로 선별되며, 사진 호응도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총 30명의 당첨자에게는 앙블랑 정품 물티슈 1박스를 증정한다.

앙블랑 관계자는 “물티슈 탑 쌓기 대회 ‘앙탑(ENTOP)탑쌓기’ 대회는 고객들의 일상을 즐겁게 나누고, 활력을 드리고자 준비했다.”라며,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바탕으로 즐거움과 재미가 넘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나가겠다.” 라고 전했다.

‘제8회 앙탑10(ENTOP10)‘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앙블랑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