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은별 기자 = 외출하기 전 여자들이 메이크업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며 신경 쓰는 것과 같이 남자들에게 중요한 것이 바로 헤어스타일이다. 헤어스타일링을 위해 스프레이와 왁스, 헤어젤 등 다양한 제품을 이용해봐도 손재주가 없는 평범한 남자들에겐 쉽지 않은 일이다.


집에서 간단히 멋진 머리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왁스 바르는 방법을 알아보자. 바쁜 아침 출근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면 왁스를 머리 전체에 고르게 발라준 다음 정수리 부분에 볼륨감을 준다. 귀 주변의 옆머리를 눌러 타이트하게 붙여주면 깔끔한 머리스타일이 완성된다.


곱슬기 때문에 부스스해지는 곱슬머리를 잠재우고 싶다면 헤어드라이어로 모발 끝에서 모근 쪽으로 머리카락을 말리고 왁스를 이용해 헤어스타일링을 한 뒤, 마지막에 스프레이를 사용해 강력하게 고정해주면 된다.


자다가 머리가 납작하게 눌렸는데 머리를 감을 시간이 없다면 머리 전체를 분무기를 이용해 물로 가볍게 적시고 왁스를 적당량 취해 머리카락 뿌리부터 골고루 발라 볼륨감을 주면 된다.


여자친구와의 데이트를 앞두고 멋 내지 않은 듯 쿨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드라이를 하면서 자연스러운 가르마를 만들고 왁스를 정수리 부분부터 발라 볼륨감을 살려준다. 손에 남아있는 소량의 왁스로 모발을 원하는 방향으로 쓸어주며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보쏘드는 스프레이처럼 세팅력이 뛰어나면서도 제형이 부드럽고 촉촉해 뭉치지 않아 누구나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보쏘드 시크 왁스를 선보이고 있다. 보쏘드 시크 왁스는 남자 헤어스타일링에 탁월한 식물성 단백질 복합성분이 모발의 보습과 볼륨을 강화해주고 광택을 살려준다. 또한 수분, 비타민E, 필수 지방산 등이 풍부해 신의 오일이라고 불리는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거친 모발의 볼륨을 살려주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헤어 스프레이처럼 모발이 뭉치거나 굳지 않아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헤어스타일링이 익숙하지 않아도 빠르고 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어 스프레이를 뿌리지 않고도 손쉽게 셀프 스타일링을 연출해준다.


또한 보쏘드 시크 왁스는 헤어스타일링뿐만 아니라 두피 건강까지 신경 쓴 왁스로, 탈모의 원인이 되는 왁스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하는 꼼꼼한 설계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한편, 남자 헤어왁스 보쏘드 시크왁스 및 남성 화장품에 대한 정보 및 제품 구입은 보쏘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왁스 바르는 법도 자세히 소개되어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