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겨울방학 및 졸업시즌을 맞이 해 Y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졸업포인트 추가 증정 혜택을 마련했다. KT 모델들이 휘닉스 평창 스키장에서 열리는 ‘스노우위드 Y’(Snow with Y)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KT(회장 황창규)가 겨울방학 및 졸업시즌을 맞이 해 Y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KT는 지난 해 3월부터 Y24 요금제, Y틴 요금제, Be Y(비와이)폰/패드 출시,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 등을 통해 1020 타겟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보해왔다. 또 대학가를 직접 찾아가는 ‘Y24 캠퍼스 어택’, 신개념 댄스경연 ‘댄스위드Y’등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먼저 KT는 Y세대 초중고생 고객의 졸업을 축하하기 위하여 졸업 축하 특별 포인트(KT 멤버십 3만점)를 제공한다. KT 휴대폰을 이용하며 올 2월 초, 중, 고등학교 졸업 예정인 04년생, 01년생, 98년생 (’04년 1월~’04년 12월, ’01년 3월~02년 2월, ‘98년 3월~’99년 2월생) KT멤버십 회원 전원 대상으로 2월 1일 포인트가 자동 지급된다. 대상자 중 1월 말일까지 KT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는 경우에도 졸업축하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졸업축하포인트는 ‘17년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기존 KT 멤버십 포인트와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 다양한 제휴사 할인(테마파크 최대 60%, 편의점 10%, 베이커리 최대 15% 등), 공연/전시 문화행사 할인, 통신서비스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멤버십은 졸업축하포인트 이외에도 1020세대 전체 대상으로 18일부터 2월 28일까지 멤버십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퀴즈를 맞추면 300명을 추첨하여 테마파크 이용권, 편의점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졸업축하포인트 혜택 및 멤버십 퀴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T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T는 Y 세대를 위한 겨울 이벤트로 강원도 휘닉스 평창 스키장에서 겨울맞이 프로모션 ‘스노우위드 Y’(Snow with Y)를 진행한다. 현장 이벤트에 앞서 18일부터 24일 까지 KT 올레닷컴 이벤트를 통해 Y만의 새해소망을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휘닉스 평창 리프트권 총 300매(150명/1인2매)를 증정한다.

‘스노우위드Y’ 현장 이벤트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휘닉스 평창 2층 스키하우스에서 진행한다. VR어트랙션, 인터렉티브 타임슬라이스 영상보기 등을 통해 평창 올림픽 스포츠 종목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미리 보는 평창 5G 올림픽’ 체험 부스를 운영하고 ‘Y를 뽑아라’ 이벤트로 추첨을 통하여 리프트권, 장비렌탈권,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29일 오후 8시부터 휘닉스 평창 야외 특설 무대에서 VR 스키게임 이벤트, 다양한 레크레이션 및 우주소녀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는 ‘Y스노우나이트‘(Y Snow Night)를 진행한다. ‘스노우위드Y’는 이벤트 기간 동안 휘닉스 평창을 찾은 스키 이용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KT 유무선사업본부 박현진 본부장은 "수능, 졸업, 입학 등 젊은 Y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맞춘 다양한 시도를 통해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