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스비타민’ 온라인몰 신규가입 회원들을 위한 봄맞이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외부활동이 잦아지는 봄시즌에 가족들의 환절기 면역력 증진 및 체력 관리를 위해 마련됐다. 동국제약은 이달 30일까지 동국제약 ‘네이처스비타민’ 온라인몰에 신규가입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구매 즉시 40%를 특별할인해 주는 쿠폰을 제공하며 가입 후 첫 구매 시 10% 적립금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할인대상 품목은 오메가3, 천연원료 퓨어베리비타민C, 프로폴리스 등 환절기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일부품목 제외)

이와 함께 회원들을 대상으로 천연원료 종합 비타민 ‘프라임 멀티비타민’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 ‘프로비마게’를 최대 6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마케팅 담당자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커서 감기에 걸리는 등 몸상태가 불안정해지기 쉽기 때문에, 평소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해 면역력을 키우는 것이 좋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신과 가족의 건강관리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처스비타민샵 홈페이지나 동국제약 헬스케어 사업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