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가 12일부터 도넛 및 음료 등 10,000원 이상 구매 시 ‘콜드보틀’을 2,9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던킨도너츠가 12일부터 도넛 및 음료 등 10,000원 이상 구매 시 ‘콜드보틀’을 2,9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콜드보틀’은 실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보틀 타입 텀블러로, 시원해 보이는 스테인리스 바디에 고급스러운 대나무 재질의 뚜껑을 더해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상단 리드 부분에는 손잡이와 후크 액세서리가 있어 휴대성을 살렸다.

프로모션은 1만원 이상 결제 영수증 1장당 1인 1회 참여할 수 있다. 콜드보틀 개별 구매는 불가하며, 해피포인트는 콜드보틀을 제외한 결제 금액의 0.5%가 적립된다. 일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콜드보틀은 한정수량 제작되어 소진 시 행사가 자동 종료되므로, 구매를 원하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봄철 피크닉 시즌을 맞아 야외활동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콜드보틀을 선보이게 됐다”며 “맛있는 도넛은 물론 자연속의 소박한 삶을 지향하는 킨포크 스타일을 살린 ‘콜드보틀’과 함께 여유로운 피크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