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 브랜드 ‘삶을여는사람들(회사명 고려인삼바이오)’은 차가버섯 전제품 가격 인하를 시작으로 ‘소비자 부담 줄이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고품질 차가버섯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지속해서 구매하는 재구매 고객에는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단계적으로 구매 부담을 줄여나가겠다는 것이다.

가격 인하 대상 제품은 건강증진용 보급형 ‘차가버섯100’, 관리목적용 스틱형 ‘차가100골드’,몸이 중하신 분들이 특수목적용으로 섭취하는 ‘차가100골드 프리미엄’이 해당된다.

또 차가버섯을 처음 섭취하려는 소비자들 중 대용량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에게는 스틱형 본제품 30포 한 박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 부담 줄이기 캠페인은 과도한 포장, 마케팅 비용을 대거 축소하고 소비자에게 부담되는 불필요한 비용을 줄여나갈 계획”이라며 “오직 품질 향상에 주력해 본질적인 고객 만족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고려인삼바이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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