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등 주요 생활요금 자동납부 시 월 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자동납부 특화상품 ‘KB국민 탄탄대로 이지홈카드’를 선 보였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KB국민카드(사장 윤웅원)는 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등 주요 생활요금 자동납부 시 월 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자동납부 특화상품 ‘KB국민 탄탄대로 이지홈카드’를 선 보였다.

이 카드는 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등 매달 고정적으로 지출되는 생활요금 자동납부 할인과 생활밀착업종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등 자동납부 시 월 최대 5만원까지 10% 할인
이 카드로 △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전기요금 △도시가스비를 자동납부하면 10%가 할인된다. 통신요금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원이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SKT·KT·LG유플러스 등 3개 통신사의 △이동통신 △유선전화 △인터넷결합상품 요금 자동납부 시에 한해 제공되며 알뜰폰 요금은 제외된다.

아파트관리비·전기요금·도시가스비는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7천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주유소, 대중교통, 쇼핑 등 생활밀착업종 최대 1만원 할인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주유소, 대중교통 등 다양한 생활밀착업종 할인도 누릴 수 있다.


△주유소(SK주유소/GS칼텍스) 리터당 80원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및 학원업종 5% 할인은 3개 업종을 통합해 월 최대 5천원까지 제공되고, △대중교통(버스/지하철) △백화점(신세계/롯데/현대) △커피업종의 경우 3개 업종을 통합해 월 최대 5천원 범위 내에서 5%가 할인된다.

또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1일 1매, 연간 10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1일 1매, 월 2매, 연간 5매)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1일 1매) △맥스무비 영화 예매 시 1매당 3500원(1일 2매, 월 4매, 연간 10매)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1만 5천원이며,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카드 정보를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는 9천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및 KB국민은행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와 같이 매월 지출되는 생활요금을 카드로 편리하게 자동납부 하면서 할인 혜택도 받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상품”이라며 “알뜰하고 편리한 소비 생활에 도움이 되도록 고정적 지출이 많은 생활밀착업종 관련 혜택을 담은 상품을 계속해서 다양하게 선 보일 계획”이라 밝혔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