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방콕게스트하우스 ‘비케이고고’가 투어 및 자유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케이고고’는태국 방콕에서 게스트하우스와 별도로 콘도스타일의 레지던스, 투어 및 자유여행을 운영하는 정식업체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과 6월 두 달간 진행되며 6인실 22,000원을 19,500원으로, 4인실 30,000원을 27000원으로 할인한다.

‘비케이고고’는 수영장 겸비한 고급 단독주택으로 방콕의 가로수길이라 불리는 통로에 위치하고 있다. 지리적 장점과 가족룸, 2인실, 4인실 등 다양한 스타일의 숙소가 제공되어 가성비 좋은 방콕 숙소를 알아보는 자유여행객들에게 추천되는 숙박업체이다.

또, 방콕한인게스트하우스 ‘비케이고고’는 참가비 2만원으로 수시로 홈파티를 진행하여 다양한 음식과 주류를 제공하고 있다. 그 외 참가비 3만원으로 방콕에서 열대과일로 수제잼을 만드는 쿠킹 클래스와 열대과일잼 2종 제조 및 시식을 할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비케이고고 김보선 대표는 “방콕투어 일정 중 대표여행지인 담넌사두억 수상시장과 코끼리 투어는 다양한 현지 체험이 가능해 투어 중에서도 단연 인기가 높다. 잠깐 돌아보는 타 투어들과 달리 2시간 이상 스피드보트를 타고, 수상시장과 수상마을 전체를 돌아보고, 태국전통 사원방문과 코코넛 설탕 제조 체험을 한다. 그리고 코끼리 빌리지까지 방문하는 일정으로 먹거리, 볼거리, 할 거리가 모두 충족되는 알찬 투어이다.”고 전했다.

또한, “롯파이야시장 투어는 직접 음식을 소개하고 시장 구석구석을 구경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방콕투어 외에도 아로마 한방마사지, 해양스포츠 등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한 파타야투어도 준비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방콕숙박 업체 중 ‘비케이고고’는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과 투어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고 한국인 사장님이 직접모든 투어를 진행하고 있어 안전성과 편리함 등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계획 없이 자유여행을 온 고객을 위해 현지 맛집과 관광지 등 투어일정을 컨설팅 하는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