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5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는 소식이다.

5월의 신랑 및 신부를 꿈꾸는 결혼 적령기의 미혼남녀들을 위해 마련된 금번 프로모션은 전화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이달 말까지다.

‘5월 프로모션’으로 ‘가연’은 ▷가입비 10% 할인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무료이용권 증정 ▷가연웨딩 3만원 할인권 증정 ▷미팅파티 무료초대권 증정 ▷최초 가입비의 20%로 미팅 횟수 5회+10회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상세 혜택으로는 전화상담 신청 고객이 가입하면 가입비의 10%를 할인해주고 LG U+ 고객의 경우 멤버십 포인트 1만점을 차감하면 15%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또 신규 상담신청자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천만모여’ 1개월 무료이용권이 제공되며, 전화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가연웨딩 3만원 할인권을 문자로 증정한다.

그 밖에도 추첨을 통해 40명에게는 매번 색다른 콘셉트로 진행되는 ‘가연’의 미팅파티 무료 초대권을 증정하며, 신규회원 약정 가입 시 최초 가입비의 20%로 미팅횟수를 10회 더 부여하는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에 결혼정보업체 ‘가연’ 측은 “5월의 신랑 및 신부를 소망하는 미혼남녀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하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입 비용은 물론 다채로운 혜택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