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비상에듀 Top Class 수강생 모습


[환경일보] 이은별 기자 =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이 오는 2월 12일(일) 1차 대입정규반 개강을 앞두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교육그룹 비상교육에서 운영하는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은 앞서 2018년도 대입 선행준비반 1, 2차와 대입 선행반 1~3차 수강생 모집을 모두 마감했다.


이번 대입정규반은 2018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수준별 맞춤 수업과 반편성, ▲학과/생활 담임의 엄격한 학사관리, ▲EBS 교재 및 수능 기출 완전 분석, ▲EBS 스타강사진의 강의, ▲입시 상담 및 수시/정시 배치 상담, ▲수준별 논술 수업, ▲명문대생 멘토링시스템 등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교육과정이 제공될 예정이다.


그리고 서울권 대학과 최상위 학과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Top Class, Top 기초반, 의대, 치대, 한의대 특별지도반과 경찰대, 사관학교 특별지도반 등이 별도로 운영된다.


이 외에도 수강생들의 학업성취도를 고취시키기 위해 최신식 기숙학원 시설과 수험생용 영양식단, 다양한 장학제도 등을 갖추고 있다.


기숙학원 관계자는 “본원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은 수능 전 영역 만점을 포함, 서울대, 고려대, 한의대에 합격하는 등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한 바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에서는 대입정규만 7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