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주) 타임라인 컴퍼니의 민간자격증 교육 전문 브랜드인 에듀원아카데미에서 이번 3월1일부터 1급 민간자격증 22종의 전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에듀원아카데미는 경력단절주부들이나, 새학기 대학신입생을 대상으로하며, 회원가입 시 추천인 코드란에 ‘EDU1’을 입력하는 방식으로 회원가입후 ‘EDU1’코드를 입력하면 담당자가 친절하게 수강방법등을 안내해준다. 언제 어디서든 전과정 모바일로 수강이 되는것도 에듀원아카데미가 내세운 장점중에 하나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 하는 22종의 자격증과정은 최근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심리상담사를 비롯해 자녀교육에도 도움이 되는 방과후지도사, 아동,미술심리상담사, 독서지도사, 영어동화구연지도사 등의 다양한 과목이 개설되어 있다.

특히 에듀원아카데미의 자격증 과목 중 방과후과정은 보육기관실무자 들에게, 심리상담과정은복지센터 실무자들도 도움이 되어 수강신청이 활발히 이루어 지고 있다. 또한 교양공예과정은 집에서 주부들이 다양하게 강좌를 열거나, 집에서 만든 공예품들을 지역벼룩시장 등에서 판매하거나, 지식나눔으로 효과를 톡톡히 본다고 인기가 좋은 과정중 하나다.

에듀원아카데미의 전과정은 국가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되어 있으며, 지역별 기관과 협약을 통해 교육나눔을 실천하려 노력중이다. 에듀원아카데미에서 취득한 자격증은 관련된 기관으로 취업 또는 주부일자리, 초등돌봄교실 등 이력서 기재가 가능하다.

한편, 에듀원아카데미에서는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다양한 학우들이 무상 교육지원혜택을 받아볼수 있도록 구성하겠다고 관계자 들은 전했다. 최근 에듀원아카데미의 이런 정책에 발맞춰 각 협회들이나 대학교 동아리, 취업관련 커뮤티니 등에서 단체 협약을 맺는등 무상교육의 장을 넓히는 중이다.

신규협약을 원하는 단체들이나 학생들에 대한 안내는 본원 전화시 자세히 안내받을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