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 중심의 타 학교와 다르게 실무중심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과정에서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CSI 과학수사 진로체험 특강을 진행했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이론 중심의 타 학교와 다르게 실무중심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과정에서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CSI 과학수사 진로체험 특강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과정에서 진행한 이번 CSI 과학수사 특강은 진로를 선택해야하는 고3학생들에게 체험과 특강을 통해 진로설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진행되었으며 지문채취, DNA 분석, CCTV 분석 등을 통해 신정동살인사건을 해결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특강에 참여한 한 학생은 “이번 CSI 과학수사 특강을 통해 경찰행정학과 진학에 대한 꿈이 더 확고해진 것 같아 이번 진로특강에 참여하길 잘 한 것 같다.” 라고 전했다.

현재 고3 학생들의 진로설정을 위해 CSI 과학수사 특강을 진행한 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과정은 경찰행정 특채반과 경찰단기 합격반을 운영하여 경찰공무원 시험의 필기, 체력, 면접 등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또한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필수인 가산점 5점을 경비지도사 특강, 무도 특강, 실용글쓰기 특강을 통해 무조건 확보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한편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과정은 전국2년제 대학, 전문학교 중 경찰공무원을 최다 배출하여 많은 수험생 및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현재 학생부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 전형을 통해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경찰공무원 합격 현황, 교육 커리큘럼 및 원서접수와 이후 진로체험 특강 일정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