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약 2,000여명의 학생이 재학 중인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전문학교인 서울현대전문학교에서 현재 경찰행정과 과정, 드론학과 과정, 호텔조리과 과정, 사회복지학과 과정, 상담심리학과 과정 등 전 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을 우선선발 모집 하고 있다 25일 밝혔다.

현재 서울현대전문학교는 경찰행정과 과정, 드론학과 과정뿐 아니라 플라워디자인학과 과정, 웨딩플래너학과 과정, 광고영상디자인학과 과정, 헤어디자인학과 과정, 패션디자인학과 과정, 사회체육학과 과정, 사회복지학과 과정, 카지노딜러학과 과정, 호텔바텐더학과 과정, 경호학과 과정, 호텔조리학과 과정 등 전 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현재 신입생을 모집 중인 서울현대전문학교는 이론 중심의 타 학교와 달리 전체 커리큘럼의 80% 이상을 실무중심의 실습수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학교로 실무중심의 교내수업, 약 200여 기업과의 산학협력을 통한 현장실습 및 인턴십, 각 분야 유명 인사의 특강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하여 각 분야의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또한 각 분야의 조리기능장 교수진과 국보급 스타 셰프인 에드워드 권 셰프와 최현석 셰프가 각각 학장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패션디자이너 곽현주 디자이너 역시 이 학교 교수로 재직 중이다.

현재 교내에 취업지원센터와 해외취업교육센터를 운영하여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진로의 폭을 넓혀 맞춤형 취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 특급호텔 및 각 분야의 전문 기업에 취업하여 97%의 취업률을 공식 발표한 바 있으며, 미국, 독일, 일본 등 다양한 나라에 취업자를 배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서울현대전문학교는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실습‧취업 부문 최우수 학교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는 2018학년도 신입생을 학생부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 전형으로 선발하며 자세한 모집요강 및 각 전공 별 커리큘럼,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