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야구장 리얼야구존은 앞으로도 이대호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사이버 응원단을 통해 네티즌과 함께 이대호의 활약을 응원할 예정이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리얼야구존 홍보모델인 이대호 선수가 미국 시애틀 매리너스에서 5경기 연속 멀티히트를 기록하는 등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대호는 주로 상대 선발투수가 좌투수일 때 선발 출전하거나 경기 후반 대타로 나오고 있는데, 지난 3일(한국시간) 샌디에이고와의 경기에선 첫 타석 3점 홈런을 쏘아 올리며 팀의 역전극을 이끈 바 있다.

현재 이대호 선수는 2016년 초 ㈜리얼야구존과 스크린야구 홍보모델 계약을 체결하여 활동 중이다. 리얼야구존은 이미 론칭 후 가맹점 74 곳을 체결하며 인지도를 얻고 있었지만, 이대호 선수가 모델 계약을 한 이후 불과 4개월 만에 40개 이상의 가맹계약을 추가 체결할 정도로 가맹률이 급증하였다. 더구나 최근 이대호 선수의 맹활약으로 인해 스크린야구창업 관련 가맹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

㈜리얼야구존 권한조 대표이사는 “올해 초 이대호 선수와 모델 계약을 맺을 당시, 이대호선수는 메이저리거가 아니었다. 그러나 현재 이대호 선수가 메이저리거로써 눈부신 활약을 해주고 있어 자랑스럽다”라며, “이대호 선수의 활약이 늘어날수록 스크린야구장창업 가맹 문의도 늘어나고 있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욱 멋진 경기를 기대하고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크린야구장 리얼야구존은 앞으로도 이대호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사이버 응원단을 통해 네티즌과 함께 이대호의 활약을 응원할 예정이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