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환경일보]송창용 기자 = 송도 센트럴 파크의 이국적인 전경을 즐길 수 있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4곳의 레스토랑과 대연회장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그랜드 볼룸에서는 5월 5일 점심에 과학이론을 응용한 신비한 마술 쇼인 사이언스 펀 마술 쇼와 함께하는 특선 런치뷔페를 선보인다. 특선뷔페에는 과학 마술에 걸맞은 발사믹 캐비어 분자요리를 비롯해 다양한 디저트와 비프 카핑, 파스타 등 즉석요리 그리고 와플, 돈가스 마끼, 쵸코릿 딥 등의 메뉴로 구성된 키즈존도 마련된다.

일식당 ‘미야비’에서는 초밥, 일본식 소고기 커틀렛, 새우와 고구마 튀김, 소고기 볶음밥 그리고 아이스크림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 정식이 준비되며,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 까스를 특별히 제공한다.

이태리식당 ‘베네’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 브런치를 선보인다. 데리야끼 버거, 까르보나라 떡볶이, 토마토 사천 탕수육, 허니&버터 옥수수, 과일 스무디 등 아이들을 위한 음식이 준비되며, 캐릭터 풍선 선물과 행운권 추첨도 준비된다.

중식당 ‘유에’는 어린이 일품 메뉴로 소고기와 두부 게살 수프, 싱가폴 스타일 시리얼 새우, 어린이 자장면 등을 선보이며, 어린이 날에는 찐빵 만들기 쿠킹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뷔페식당 ‘피스트’는 어린이를 위한 뷔페 음식과 함께 롤리팝 캔디, 쉐라톤 쿠키, 쉐린인형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회전 룰렛을 준비했으며,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과 달콤한 솜사탕도 준비된다.

k9488@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